FAQ

회원정보

  •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안돼요.
  • 1. 주민등록번호 중복가입으로 인한 가입불가

    회원가입 시 "이미 등록이 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라고 나오는 경우,  해당 주민번호로 회원가입이 이미 되어있어 가입이 불가합니다.

    본인 가입으로 이용하신 바가 없는데 이미 등록된 주민번호로 확인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2.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시어 설정 변경을 권유드립니다.


    회원가입시 우편번호 찾기가 안되거나, 로그인이 되지않는 경우에는 상태표시줄에 [도구] - [호환성보기설정] 에서 "추가한 웹사이트"에 paperangel.co.kr 주소가 있으면 삭제해주세요. paperangel.co.kr 주소가 "추가한 웹사이트"란에 저장되어있으면 오류가 발생하오니, paperangel.co.kr 주소를 제거해주세요.


    또한, [호환성보기에서인트라넷사이트표시] 이 메시지에 체크가 되어있으면 체크를 해제해주세요.


     위 사진처럼 호환성 체크박스 2개에 모두 체크 표시를 없애주시면 정상적으로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모든 설정을 바꾸어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에러가 발생되면 고객센터(02-588-2013)로 문의해주십시오.


  •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에서 개인정보를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 아이디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면 회원탈퇴 후 다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며, 탈퇴시 이전에 적립되었던 적립금 및 주문내역이 삭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서비스」-「Q&A」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글작성이 가능하오니 연락받으실 이메일을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회원정보」에 들어가시면「회원탈퇴」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탈퇴 전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회원 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기존의 적립금(포인트)와 주문내역이 삭제되며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단, 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하며, 탈퇴 전 아이디로 적립된 마일리지와 쿠폰, 주문내역은 복구 및 연동되지 않습니다.
    탈퇴 시 이 부분을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구매

  • 원하는 상품을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지상낙원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찾는 방법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1. 종이 이름(상품명)을 알고 있는 경우

       : 메인 상단 오른쪽의 검색창에서 검색을 하시면 바로 찾기가 가능합니다.


    2. 종이 이름을 모르는 경우

      : 메인 상단 메뉴 중「세상모든종이」-「전상품보기」를 누르시면 한글(가나다)순으로 정리된 종이 이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PAPER」에서 용도별, 종류별, 색상별로 검색이 가능하며,

    맞춤 검색에서는 고객님께서 원하는 사항을 선택하시면 손쉽게 원하는 종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대량으로 구매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단의 「고객서비스」-「Q&A」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메일로 답변을 드리거나 연락을 드려 도와드리겠습니다.

    또는 고객센터(02-588-201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재고가 없는 상품(품절)이라고 나오는데 왜 진열이 되어 있지요?
  • 재고가 없다고 표기되어 있는 상품은 다음 경우와 같습니다. 


    1) 일시적으로 수급이나 제작에 문제가 생겨 잠시 중단된 상태 
    2) 수입업체에서 재고가 없어 재수입하고 있는 상태 
    3) 한두 개 정도 밖에 재고가 남지않아 미리 재고 없음을 표시한 상태 


    * 단종이 되거나 더 이상 수입되지 않는 제품일 경우는 '재고 없음' 아니라 진열목록에서 삭제되기 때문에, 혹시 관심상품으로 두신 상품이 '재고 없음'으로 표기가 된 경우에는 재입고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재단서비스 및 다른사이즈 구입은 어떻게 하나요?
  • 종이를 구입 하셨을 경우에 서비스로 재단을 해드리며, 별도로 재단비를 받지 않습니다. 
    구입하시고자 하는 종이의 종류, 재고여부, 재단여부에따라 발송일이 3~5일정도 지연됩니다.


주문/결제

  • 비회원으로 구매한 내역을 볼 수 있나요?
  • 주문 후 발송되는 주문확인메일에 기재된 주문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확인메일은 주문시 배송정보에 기입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 상품을 직접보고 살 수는 없나요?
  • 서울 을지로에 있는 오프라인샵「인더페이퍼 샵」에서 직접 종이를 보시고 현장구매도 가능합니다. 

    인터넷 주문과 오프라인 샵 중에서 편하신 방법으로 구입하세요.


    인더페이퍼 샵


    ☞ 운영시간

    평일 : 10:00~19:00

    토요일 : 10:00~17:00

    *일요일/공휴일 휴무


    ☞ 주소 및 연락처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길 15 (을지로4가역 7번출구)

    TEL : 02.3144.3181 / FAX : 02.588.2056

  • 해외주문은 가능한가요?
  • 지상낙원 쇼핑몰은 해외 주문 및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1) 무통장 입금의 경우

     :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7일 이내 입금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취소를 원하시면 7일 이내 고객센터(02-588-2013)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2) 신용카드 결제 경우

     : 신용카드로 결제완료인 경우 주문건 취소와 함께 신용카드 결제를 같이 취소해 드립니다. 그러나 이미 택배발송이 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포인트로 물건을 구매해도 제품가격의 적립금이 반영 되나요?
  • 포인트/적립금으로 구매하셨을 경우, 상품구매시 구매가격의 정상적인 적립은 되지 않습니다. 

    적립금이란 지상낙원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께 좀 더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한 고객서비스의 일환입니다. 

    따라서 구매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로 구매 하셨을 경우 중복적립은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했는데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
  • 카드로 결제하셨나요? 

    카드 결제인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을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카드결제 후 배송시간 전(오후 3시 이전)에 고객센터(02-588-201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취소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카드취소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적립금으로 구매 시 취소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 적립금(포인트)로만 구매하신 상품은 취소 및 환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지하시고, 주문 시 신중하게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비회원으로도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구매에 따른 적립금과 할인쿠폰 및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 주문한 내용이나 수령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한 상품 중 일부를 수정하고 싶으시거나, 첨부 또는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반드시 전화(02-588-201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입금 상태인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주문 및 배송확인>에서 해당 주문내역에 대한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주문완료나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전화로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주문을 정상적으로 마치신 후 주문확인이 가능하며, 이메일과 핸드폰 문자서비스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상낙원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상품내역과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을 두 번 이상으로 나눠서 했는데 같이 보내주실 수 있나요?
  • 주문건수가 두개로 나눠진 경우, 

    두개 중 어느 한 쪽의 주문이 이미 배송이 됐을 시에는 같이 보내드리기 어렵습니다.

    배송전 같이 보내드릴 수 있을 경우에는 한번의 배송료를 포인트로 적립해드리고 합쳐서 보내드리겠습니다.

  •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 결제수단 중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시면 신청 정보란이 나옵니다.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신청하지 않음 중에서 원하시는 사항을 선택하신 후 내용을 입력하세요.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시에는 사업자등록증을 팩스(02-588-2056)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의 경우 소득공제 및 세금계산서의 효력이 발생되어 별도신청은 불가합니다.

  • 주문배송 조회를 해보니 미입금라고 나옵니다.
  • 고객님께서 주문하실 당시에 결제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결제완료가 되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결제시스템으로 결제를 하셨다 하더라도 승인이 되지 않아 생기는 문제이니 해당 상품을 다시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재결제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간혹 승인시간 차이에 의해 이중 결제가 될 수 있으니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나 카드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 주문자 이외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시 공제받고자 하는 분의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단, 정확한 내용을 기재하셔야하며 잘못된 내용은 수정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이란 무엇인가요?
  • * 현금영수증제도 내용(조세특례제한법 제126조의3) 

    소비자가 현금과 함께 카드(적립식카드, 신용카드 등), 핸드폰번호 등을 제시하면,

    가맹점은 현금영수증 발급장치를 통해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 현금결제 건별 내역은 국세청에 통보되는 제도입니다. 

    (국세청 관련 홈페이지 www.taxsave.go.kr) 


  • 신용카드 한도초과라고 나옵니다. 현금결제와 나누어 결제할 수 있나요?
  • 신용카드 결제와 현금 결제를 혼용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신용카드 한도액이 초과 되었을 경우 다른 카드를 이용하여 재결제 하시거나 현금으로 결제 하셔야 합니다.

  •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 신용카드 결제를 선택하신 후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시 통장 잔고에서 결제금액만큼 바로 인출이 되지만 취소, 환불의 경우 카드사 별로 조금씩 다르며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 결제창이 열리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결제창이 열리지 않거나 결제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2-588-2013)

  •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 결제방법에는 신용카드 결제, 무통장입금, 포인트 결제가 있습니다. 

    카드 결제는 국내에서 사용가능한 모든 신용카드, 체크카드, 직불카드를 이용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은 계좌이체나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입금하실 때는 반드시 주문 시 기입하신 입금자 명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재하신 입금자 명과 실제 입금자 명이 다를 경우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계좌안내>

    국민은행 : 079837-04-002062 

    예금주 : ㈜두성종이

  • 무료 배송인데 배송료를 입금하였습니다.
  • 무료 배송인데 배송료를 추가로 잘못 입금하신 경우에는 회원님의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포인트는 현금과 동일하게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관심품목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지상낙원의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관심품목에 들어가시면 확인 가능하시며,

    제품을 선택 후 장바구니에 담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관련

  • 배송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지상낙원 쇼핑몰에서 구매하시는 상품은 현대택배를 이용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 배송기간은 2-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재고부족상품이 아니고 오후 2시전까지 주문을 완료하였을 경우에는 당일 출고 처리됩니다.

    만약 재고부족상품의 경우에는 물류센터에서 재입고 시일이 소요되므로, 급한 주문건은 사전에 문의를 주시면 재고여부를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재단 서비스를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1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주문한 물품을 오늘 바로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결제란에서 퀵발송(착불) 선택을 해주신 후, 재고가 확실한 경우에는 당일에 받으실 수 있게 퀵으로 보내드립니다. 단, 퀵요금은 회원님께서 지불하셔야 하며 거리당 요금이 부과되므로 유의하여 주세요.

  •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
  • 주문진행상태가 상품준비중 이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 만약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이라면 고객센터(02-588-201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소변경 요청은 최대한 빨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한 제품중에 빠진 품목이 있습니다.
  • 종이 사이즈 및 수량에 따라 박스가 여러 개로 나뉘어 질 때가 있습니다. 
    발송시 함께 보내드려도 중간지점에서 분리되어 발송되는 경우가 있으니 하루정도 기다려 주시면 곧, 도착할 것입니다.

  •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 그 이유는 뭔가요?
  • 먼저 배송이 지연되는 점에 대해서는 사과 드립니다. 
    지상낙원에 재고를 가지고 있는 상품인 경우 주문 후 2-5일 정도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전지 및 2절, 기타 및 재단요청 상품일 경우나 공급상태가 원활하지 못한 일부 상품, 또는 천재지변으로 인한 경우입니다. 
    제품수급에 차질이 생겨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미리 회원님께 직접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만 간혹 연락처나 메일주소가 불분명하여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도 생깁니다. 
    만약 기간이 촉박한 상품을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주문전에 고객만족센터 (02-588-2013) 상담을 통해 배송가능일자를 문의하신 후에 주문하시는 것이 제일 안전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 배송비가 궁금해요.
  • 기본 택배발송비는 3,000이며 주문하신 상품금액이 30,000이상 인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제주도를 포함한 산간도서지역은 3,000원 배송료가 추가됩니다.

  • 발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 발송완료이나 실제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sms알림문자로 보내드리는 송장번호를 현대택배사이트(http://www.hlc.co.kr/)에 접속하셔서 택배배달조회로 확인 가능합니다. 
    보통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경비실 등)되는 경우가 있사오니 확인하시고 연락 바랍니다.


  • 휴일에도 배송받을 수 있나요?
  • 택배사를 통해 배송되기 때문에 휴일에는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취소/교환/반품

  • 모니터의 색상과 실제 색상차이로 인한 취소/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 단순 색상차이로 인한 반품은 되지 않습니다.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니터상의 색상은 모니터 제조사 및 모니터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어서 실제 종이와 동일하게 표현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문전에 실제 색상을 확인하실 경우에는 가까운 판매점 및 샘플을 구매하시어 확인해 주신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지상낙원에서 잘못 종이가 발송되었을 경우에는 교환하여 드립니다.

  • 상품이 반송되었을 때 어떻게 하나요?
  • 상품을 다시 받길 원하시면 「고객서비스」-「Q&A」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2-588-2013)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상품 반송은 당사로 택배가 다시 회수되어야 재발송이 가능하며, 기재하신 연락처나 주소지의 오류로 반송된 경우 재반송에 따른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주문시에는 반드시 연락처와 수령지 주소를 꼼꼼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 상품이 불량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죄송합니다 회원님.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100%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교환 신청은 고객만족센터(02-588-2013)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신청은 상품 수령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접수하셔야 정상적으로 처리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기타

  • 직접 가서 종이를 보고 싶은데요.
  • 을지로 인더페이퍼 샵에서는 4,000여종의 종이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손으로 만져보고 구매하실 수 있는 페이퍼 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본사 갤러리에서는 전시와 BtoB 관련 상담이 진행중입니다. 

    인더페이퍼 갤러리 본사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임당로 23길 41

    Tel 02-3470-0001


    을지로 인더페이퍼 샵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길 15 (지하철 2호선 을지로4가역 7번출구)

    Tel 02-3144-3181

  • 이용약관l개인정보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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